“서울 상공에 나타난 거대 UFO의 정체는?”…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 노출

- 참붕어싸만코를 외계인으로 표현한 독특한 컨셉의 티저 광고 노출, 네티즌 폭발적 관심

- 오는 2월 12일 본편 영상 공개 앞두고 기대감 증폭

뉴스 제공
빙그레 코스피 005180
2013-02-07 10:4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온라인에서 공개된 빙그레 참붕어싸만코의 티저 광고 영상이 화제다.

당신이 보는 세계, 만약 그것이 전부가 아니라면?’으로 시작되는 이 티저 광고는 과거 어느날 하늘에 갑자기 출현한 거대한 참붕어싸만코가 서울 곳곳에서 목격되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월 5일 유투브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 티저 광고 영상에서 참붕어싸만코는 블록버스터 영화에 나오는 거대한 외계 비행선처럼 실감나게 표현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는 붕어싸만코에 숨겨진 진실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티저 영상을 접한 유튜브 아이디 per*은 “영상 속에서 거대한 싸만코 비행선이 사무실 창 밖에 나타난 모습이 마치 SF영화의 한 장면 같다. 참붕어싸만코는 정말 외계에서 온 것인가?”라며 궁금해 했으며, hee*은 “영화 화성침공의 화성인들처럼 붕어싸만코도 지구를 정복하러 왔나? 그렇다면 우리가 먼저 붕어싸만코를 다 잡아먹어 버리자”고 선동(?)하는 등 재미있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참붕어싸만코에 숨겨진 스토리를 암시하는 내용이 들어있어 본편 영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참붕어싸만코의 비밀이 담긴 ‘싸만코 비긴즈’ 본 편은 2월 12일(화) 공개될 예정이다.

빙그레 참붕어싸만코는 1991년 첫 선을 보인 후, 제과형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계속해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장수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bin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리앤컴
하병훈 대리
010-4551-56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