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Card와 Dell, 마스타카드 고객들에게 특별한 프로모션 선보여

- 연간 협력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10 개 시장에서 마스타카드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 및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3-02-07 12:00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와 델 아시아/태평양(Dell Asia/Pacific)이 협력하여 마스타카드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2012년 11월 1일부터 2013년 10월 31일까지 1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타이완에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을 위한 마스타카드-델 마이크로 사이트가 운영된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마스타카드는 자사의 신용카드 고객에게 아시아/태평양 지역 10개 시장에서 델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일부 제품에 대해 특별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에서는 델 노트북, 데스크탑 일부 제품에 대해 5-15%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dell.co.kr/mastercard 에서 볼 수 있다.

아닐 스리니바스(Anil Srinivas) 델 아시아/태평양, 일본(APJ) 온라인 비즈니스 & 컨슈머 Go-To-Market디렉터(Dell APJ Online Business & Consumer Go-To-Market Director)는 “아시아/태평양에서 인터넷 사용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은 좋아하는 테크놀로지 제품을 안전한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전자 상거래(e-commerce)의 선구자인 델은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델은 이번에 마스타카드와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안전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게시 드바타(Nagesh Devata)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APMEA) 시장 개발 그룹 헤드(Group Head, Acceptance and Market Development, Asia/Pacific, Middle East & Africa, MasterCard Worldwide)는 “지난 몇 년 동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온라인 쇼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기술적으로 더 세련되어 지고 있으며 업체들 또한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마스타카드는 델과 협력을 통해 최신 기술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소비자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