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 모집

- 제10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3월 개강

- 경영 및 문화, 명사특강 등 진행…인적 네트워크 교류 기회 제공

2013-02-07 13:09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혁신형 중소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을 대상으로 제10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 과정은 조직/인사, 재무회계/시사경제, 전략 및 혁신경영, 위기경영, 문화/트렌드 등 분야별 교육과 제주워크숍과 해외선진기업 벤치마킹 연수를 포함하고 있으며, 기간은 총 14주이다.

강사진으로는 황이석 서울대 교수, 연세대 김형철 교수, 안세영 서강대 교수, 윤은기 중앙공무원 교육원장, 이민화 한국디지털병원수출사업 협동조합 이사장, 하일성 스포츠해설가 등이 준비 중이다.

매주 수업이 끝난 뒤에는 인적 네트워크 교류가 진행되며, 원우회가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수업은 오는 3월 26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8시 30까지 진행된다. 6월 25일 수료식을 갖는다.

모집기간은 2월 말까지 40명을 모집한다. 세부 내용은 협회홈페이지 innobiz.or.kr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031-628-9651

* 주요 교수진 : ▴조직/인사(한양대 손영수 교수, 대한양궁협회 서거원 전무, 삼성 CMC심정수 교수), ▴재무회계/시사경제(서울대 황이석 교수, 숙명여대 신세돈 교수), ▴전략경영/혁신경영(김지현 DAUM 이사, 서강대 안세영 교수), ▴위기경영 및 CEO명사특강(서희태 지휘자, 연세대 김형철 교수, 중앙공무원교육원 윤은기 원장, 이민화 이사장), ▴문화/트렌드(윤덕균 한양대 교수, 하일성 스포츠해설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이노비즈협회
임현 과장
031-628-9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