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입학사정관제 합격생 예비대학 열어

뉴스 제공
상명대학교
2013-02-07 16:15
서울--(뉴스와이어)--상명대(총장 강태범) 입학사정관팀은 7일 오전 11시 교내 밀레니엄관에서 2013학년도 입학사정관 전형에 합격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예비대학을 열었다고 밝혔다.

입학사정관제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고 있는 상명대 입학사정관팀은 대학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재학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대학생활의 적응을 돕고자 예비대학을 준비했다. 이 날 오전과 오후 각 1차례의 특강을 열었다.

‘시간관리’와 ‘자기이해를 통한 진로설계’를 주제로 특강을 열고 이어서 재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특강에서 강사의 질문에는 맞지 않는 답임에도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해 엉뚱한 질문과 기발한 답변에 수시로 장내가 떠나갈듯 웃음보가 터졌다. “대학에 합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이 때에 학교에서 예비 신입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 행사에 참여하고 보니 재미도 있었지만, 선배들과의 만남이 있어 벌써 소속감도 갖게 된 것 같아 좋다”며 밝게 웃었다.

입학사정관팀의 정은진 과장은 “학생들의 반응이 좋은걸 보니 담당자로서도 고무된다”며 “좀 더 내실을 기해 학생들이 대학생활에 신속히 적응하고 만족한 대학생활을 영위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상명대학교 개요
상명대학교는 70년의 오랜 역사 속에서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조화로운 인격함양과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시대와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학문 창출과 선도적인 연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mu.ac.kr

연락처

상명대학교
입학홍보팀
윤상철
02-2287-7042, 010-9798-64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