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안재욱 위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대구 공연 전격 출연

- 미국 일정 전면 취소 후 ‘지주막하 출혈’로 수술 받은 안재욱 위해 나서…끈끈한 동료애 과시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3-02-07 17:4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임태경이 지난 3일 ‘지주막하 출혈’로 대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안재욱을 위해 오는 2월 20일 예정이었던 미국 출국 일정을 전면 취소하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대구 공연에 출연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임태경의 원래 일정은 2월 16일과 17일 양 일간 있을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전주 공연을 올린 후, 미국에서 진행될 개인 스케줄을 위해 오는 20일 출국하는 것이었다.

지난 6일 안재욱의 갑작스런 수술 소식을 접한 임태경은 “개인 일정 보다 안재욱 선배가 빠른 시일 내에 회복되는 것과 ‘황태자 루돌프’ 지방 공연이 차질없이 진행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안재욱 선배를 대신해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있을 대구 공연에 참여하겠다”고 전하면서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했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오는 2월 16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창원, 부산 등 지방 8개 도시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제작사 측은 임태경의 전폭적인 협조 아래 출연 스케줄을 조율 중에 있다. 4월 첫째 주까지 예정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지방 공연에는 두 사람 외에도 박은태, 옥주현, 김보경, 최유하 등이 함께 한다.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이보은
02-6391-6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