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은 ‘셩탄절’, 소녀시대 수영의 생일입니다

뉴스 제공
소원
2013-02-08 09:34
서울--(뉴스와이어)--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2월 10일 24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이에 팬들은 일간지에 광고를 내고 수영의 생일을 축하했다. 생일 광고를 기획한 삼촌팬 임모씨는 “생일 당일인 10일에는 일본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데, 맛있는 설날 떡국을 꼭 먹고 멋진 공연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수영은 푸른 하늘처럼 높고 맑아서 보고만 있어도 산뜻해지고 명랑해진다”며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앞서 소녀시대 팬들은 수영의 생일을 맞아 봉사활동을 선행하였다. 1월 27일 서울 중랑구 소재 신내요양원에서 진행되었는데, 이러한 봉사활동은 소녀시대 각 멤버들의 생일 때마다 빠짐없이 해오고 있다고 한다.

수영은 2012년 한 해 두드러진 활약을 펼쳤는데, 드라마 ‘제3병원’에서 열연해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TV연예프로그램 메인 MC까지 맡는 등 팔방미인으로 재주를 뽐내고 있다. 수영이 속한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는 정규 4집의 국내 활동을 성공리에 마치고 일본 아레나 투어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일본에서 한류스타로서의 위치를 더 확고히 다질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싸이와 더불어 세계 속의 한류 열풍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2013년에도 그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셩탄절> : 소녀시대 수영의 생일을 일컬어 팬들이 부르는 별칭

소원 개요
언제 어디서나 소녀시대를 응원하는 우리는 '행복한 SONEs'입니다.
연락처

HAPPY-SONEs
임재남
02-737-2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