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IT 및 주변기기 선물 제안

뉴스 제공
제누스
2013-02-08 09:59
서울--(뉴스와이어)--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온다. 남자친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선물로 센스있는 여자친구로 등극할 수 있는 ‘+α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하루 종일 손에서 IT 기기 떼지 않는 얼리어답터 남자친구에게
- 디지털에 아날로그 감성 더할 타블렛 PC 케이스/프라이버시 지켜줄 액정 필름

언제 어디서나 타블렛 PC를 손에서 놓지 않는 남자친구라면 스타일과 기능을 더하는 타블렛 PC 케이스와 정보보호필름을 선물하면 좋다.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제누스(www.zenuscase.co.kr)의 ‘네오 클래식 다이어리'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이 부각된 아이패드미니 전용 케이스다. 고급 인조가죽으로 제작된 부드러운 표면 질감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강조돼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한 손으로 기계를 받칠 수 있는 밴드와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거치기능이 포함되어 생활 속 활용 효율을 극대화했다. 컬러도 기품 있는 다크그레이와 와인레드로 구성돼 남자친구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64,000원.

기능성필름 제조업체 세화피앤씨의 ‘DF 매직 프라이버시 필름’은 공공장소에서의 타블렛 PC 활용을 도울 사생활 보호 필름이다. 양쪽측면과 위아래 방향에서 화면을 바라보는 경우 모니터의 내용이 검게 보이도록 제작되어 안심할 수 있다. 30도의 측면에서도 스크린 내의 내용을 확인할 수 없게 제작되었다. AG 코팅처리로 눈부심을 억제하여 시력을 보호해주며, 강력한 지문방지 기능으로 LCD 화면에 손가락지문이 남는 것을 방지해 항상 선명한 화면을 유지한다. 흠집방지 기능을 적용해 활동적인 남자친구의 활용에 적합하다. 판매가는 39,000원이다.

언제 어디서나 DSLR을 휴대하는 사진광 남자친구에게
- 최고의 그립감을 선물하는 핸드그립 스트랩/스타일과 활동성 살릴 버팔로 가죽 백

사진에 빠진 많은 남자들이 충분한 사진 공부와 전문가급 촬영이 가능한 DSLR을 활용하지만 무거운 바디와 렌즈 무게 때문에 촬영 시와 휴대 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액세서리가 필수다.

씨에스타는 편안한 그립감으로 촬영 시 안정감을 더해주는 ‘가죽 핸드그립 스트랩 CSS-HG01’을 출시했다. 모든 브랜드와 기종의 DSLR에 사용할 수 있으며, 큰 손으로 인해 카메라 조작이 힘든 남자들의 불편함도 덜어주는 제품이다. 외부 쿠션과 밸트는 소가죽, 뒷면은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촉감을 살렸고, 쿠션을 장착해 손의 피로감을 최소화 시킨다. 내부는 꼼꼼한 바느질 및 마감처리를 했고, 색상별 도금 연결고리로 닳거나 벗겨지는 것을 방지했다. 도브테일 방식의 씨에스타 플레이트로 직접 볼헤드에 장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삼각대 장착용 나사홈이 있어 기존의 삼각대 플레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블루, 블랙, 브라운, 다크브라운, 블렉레드 등 다섯 종류가 있다. 판매가는 38,000원이다.

씨에스타의 고급 가죽 카메라 전용 가방 ‘비젠트 CSB 1635L’은 활동시 안정감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 해준다. 가볍고 유연한 버팔로 가죽 고유의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이 클래식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제품이다. 외부 손잡이는 이탈리아산 통가죽으로 제작됐고, 가방 덮개 안쪽에 DSLR 하중을 지지할 수 있는 스틸 바가 고정돼 있다. 모든 금속 장식에는 부식 변색 방지 코팅이 되어 있어 몇 년이 흘러도 변색되거나 뿌옇게 변하지 않으므로, 밸런타인데이의 감동을 오랫동안 그대로 간직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 브라운 2종으로 출시됐으며, 판매가는 338,000원이다.

라이더 스피릿이 넘치는 자동차 매니아 남자친구에게
- 안전하고 똑똑한 주행 위한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자동차에 푹 빠진 남자친구를 위해서는 최신형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선물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 환경을 선물하자.

아이리버의 ‘X600’은 5인치 LCD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차량용 블랙박스이다. 별도의 뷰어나 컴퓨터 없이 내장된 LCD로 바로 녹화 영상 확인이 가능해 블랙박스를 처음 사용하는 남자친구라도 터치스크린으로 쉽고 간편하게 기능 설정과 메뉴 선택을 할 수 있다. 또 2채널로 이용시 전방과 후방 영상을 LCD에서 동시에 확인 가능한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을 탑재, 운전 경력이 길지 않더라도 쉽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다. 위급상황으로 차량 전원이 차단되는 경우에도 녹화 중인 영상을 끝까지 안전하게 저장해주며, 차량의 충격·가속·감속 등의 움직임을 빠르게 감지하는 고감도 초정밀 3G 입체 센서가 탑재됐다. 판매가는 16GB 27,8000원, 32GB 29,8000원이다.

거치형 내비게이션인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NP500 마하’는 주변환경에 따라 화면 밝기를 조절하는 L센서를 제공해 야간 주행이나 터널 진입 시 운전자의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후방카메라와 연결이 가능한 AV-IN 단자와 외부기기 연동이 가능한 2개의 USB포트, 내장형 안테나를 제공한다. 국내 내비게이션 최고사양인 Cortex A9 CPU, DDR3 RAM 메모리, SiRF V7 GPS 엔진을 탑재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2D 내비게이션 최초로 SiRF V7 GPS 엔진을 채용하여 빠른 수신속도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가격은 4GB 메모리 제품이 26,9000원, 8GB 메모리 제품이 30,9000원, 16GB 메모리 제품이 35,9000원.

제누스 개요
제누스는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