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아파트담보대출 연 3%대 진입…집에서 쉽게 금리 비교하세요

뉴스 제공
다율모기지
2013-02-08 12:01
서울--(뉴스와이어)--주택·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 뱅크아파트는 현재 은행과 보험사의 저금리 대출상품 중 최저금리의 상품을 순서대로 정리하였다.(첨부 이미지 참고)

이와 같이 현재 은행과 보험사 등 각 금융사들의 주택·아파트 담보 대출금리가 연 3%대로 진입함에 따라 기존에 연 4~5%대, 많게는 6%대로 담보대출을 이용 중이던 고객들은 가계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라도 빨리 아파트 담보대출 갈아타기를 해야 할 것이다.

최근 들어 업무가 바쁜 직장인이나 은행 방문이 힘든 사람들을 중심으로 온라인으로 각 은행별 주택·아파트 담보 대출금리 비교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집에서나 직장에서 손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자신의 아파트나 주택의 시세나 감정가를 확인하고, 필요한 금액대비 적용받을 수 있는 금리를 한 눈에 모니터로 확인해 볼 수 있어 간편하다는 것이 이용해 본 이들의 설명이다.

뱅크아파트의 관계자는 “미국과 일본, 유럽등 주변 국가들이 현재 ‘제로금리’ 시대에 들어가면서 국내 금리상황도 점차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치가 반영하듯 금리가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하면서 “주택담보대출은 가계지출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대출기간에 따라서 단기간 자금을 사용할 고객이라면 변동금리를, 장기간 이용할 고객은 ‘적격대출’과 같은 장기고정금리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한편, 뱅크아파트(http://bankapt.com)에서는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 담보대출, 아파트 담보대출, 빌라 담보대출, 토지 담보대출, 전세자금·보증금 담보대출 등의 금리와 조건을 무료로 비교해 주고, 은행 담당자와 고객을 1:1로 연결해주기 때문에 고객신뢰도도 높고 사이트에 제공되는 이자계산기를 통해 한 달에 납입하는 이자와 원금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다율모기지 개요
다율모기지는 현명한 대출소비문화 정착을 위해서 전국의 각 은행별 담보대출 금리 및 조건을 비교하여 고객에게 무료로 안내해주고 있으며 각 고객이 딱 맞는 은행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뱅크아파트: http://www.bankapt.com

웹사이트: http://www.bankapt.co.kr

연락처

다율모기지
홍보팀
김상기 이사
070-8797-2222, 010-9597-3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