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보일러 관련 통합 콜센터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가 보일러 관련 통합 콜센터 서비스 1644-3651을 개통했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의 새로운 통합 콜센터 서비스인 1644-3651은 린나이 보일러 제품의 구입에서부터 설치 시공, 고장 문의 및 AS 신청까지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린나이 고객이 아니더라도 보일러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에서부터 보일러 관리 및 응급처치 요령 등 고객이 필요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린나이코리아의 고객서비스 부문 관계자는 “모든 가정에서 1644-3651 전화 한 통화로 보일러와 관련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며 “특히 보일러 관련 문의가 집중되는 10월부터는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단 하나의 불편함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이번 1644-3651 통합 콜센터 서비스 개시를 기점으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선두업체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대리점 체제를 통해 A/S를 제공하는 경쟁사와는 달리 보일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A/S 조직을 운영, 전국 34개 고객서비스 센터에 500여명의 정예 요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 부문의 강점을 살릴 계획이다. 현재 린나이코리아는 사전 방문을 통해 불편함을 미리 예방하는 B/S(비포 서비스),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등 차별화된 상담 및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의 김범석 홍보팀장은 “보일러에 대한 고객의 지식이 충분치 못한 상황인데다 보일러 제품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게 된다”며 “모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 고객의 불편함을 사전에 방지하고 즉각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통합 콜센터 서비스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1644-3651 통합 콜센터에서는 보일러 관련 문의뿐 아니라 쎄인웰 등 기타 린나이 제품 문의에 관한 서비스도 제공하며, 린나이코리아에서 운영하던 기존의 보일러 문의 1588-9933번과 A/S 및 제품 서비스 관련 1544-3651번 역시 1644-3651과는 별도로 당분간 운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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