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 JTBC ‘행복하십쇼’, ‘ZOO COFFEE’ 매장 분위기로 무대 꾸민다

뉴스 제공
주커피
2013-02-08 16:01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속 동물원’ 컨셉의 ‘ZOO COFFEE’를 운영하는 태영F&B(대표이사 이대영)가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인 JTBC ‘행쇼’를 제작 협찬한다고 발표했다.

‘행쇼’는 ‘무자식상팔자’, ‘빠담빠담’ 등의 드라마로 종편 최고의 시청률을 제조하는 JT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토크쇼로, 기존의 신변잡기식의 틀을 넘어 다양하고 새로운 코너 구성을 통해 재미와 더불어 진한 인생의 맛을 커피향처럼 은은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진한 커피향과 함께하는 수다’란 컨셉인 ‘행쇼’는 버럭왕 박명수와 카리스마 최민수, 방송계의 전설 주철환PD가 MC로 나서며, 실제 ‘ZOO COFFEE’의 분위기로 꾸민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는 물론 게스트를 사랑하는 팬들도 함께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진다.

스튜디오 전체가 지브라 패턴의 간판과 의 실제 매장에서 볼 수 있는 기린 이미지 형상물, 각종 동물 인형 배치, 독특한 Bar를 그대로 재현해 마치에 들어와 있는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

태영F&B의 정순조 총괄 본부장은 새로운 형식의 ‘행쇼’가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많은 분들이 개성 있으면서도 편안한 ‘ZOO COFFEE’의 분위기를 안방에서 느끼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9일 10시의 첫 회 게스트는 국민배우 김혜자, 윤복희, 개그맨 박미선으로 국민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대발이 가족이 21년 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장면이 방송된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는 1회 게스트들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해내는 개그맨 정성호, 김숙과 주철환 PD와 사제지간인 문희준이 출연하여 세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이야기를 쏟아낼 예정이다.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