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A, 애니메이션 ‘정품송 2’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 소프트웨어 연합 (BSA / 의장 정재훈) 은 지난 26일 소프트웨어 정품 사용의 권장을 위한 애니메이션 캠페인 송인 '정품송 2'를 제작해 공개했다.

작년 '정품송 1'을 발표한 이래 사용자의 반응이 좋아 2편을 만들게 되었다고 설명한 BSA측은 이번 2편은 정품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부각하는 방향으로 스토리를 구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이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윤리 기업의 가치를 높인다는 점을 강조함으로써 기업의 경영자들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에 앞장서야 함을 강조했다.

실제로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의 가장 큰 목적 중의 하나는 회사 경영자들의 불법복제 단속에 대한 심적인 부담을 벗어나는 것으로 나타나 이를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였다고 BSA는 설명했다.

장품송 1과 같은 캐릭터를 활용하여 친근감을 유지하고 있는 정품송 2는 정품 SW를 사용하면 직원들의 능률이 올라간다는 스토리를 재미있는 캐릭터와 재미있는 노랫말로 표현하고 있어 정품 사용에 대한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BSA의 정재훈 의장은 "현재 BSA는 소프트웨어 정품 사용 교육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정품송 2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히고, "애니메이션 캠페인 송은 SW 정품 사용에 대한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라고 덧붙였다.

BSA는 정품송 2를 국내 공식 홈페이지 (www.bsa.org/korea) 에 게재하고, 인터넷 윤리 강좌가 개설되어 있는 전국 대학의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관련 기관 등을 통해 배포하여 정품 사용 의식 고취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bsa.org/korea

연락처

홍보대행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황선영 02-587-3922 011-9634-11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