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페이스북탭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2-12 09:11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온에 페이스북을 연동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트온에서 페이스북의 새 글과 알림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메시지나 댓글의 작성도 가능해졌다. 페이스북탭은 뉴스피드와 알림을 나누어서 확인할 수 있고, 메시지 작성방법도 기존 페이스북 서비스와 동일하다.

페이스북 연동방법은 간단하다. 네이트온 좌측 서비스 탭에서 ‘페이스북탭’을 선택 후 안내에 따라 계정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또 유무선에서 사용성이 높았던 파일함 기능을 중심으로 메신저창과 대화창 UI도 보다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본인에게 파일을 전송하는 ‘나에게’기능과 송수신 파일을 관리하는 ‘파일함’기능이 확대 적용되었고, 일부 기능은 메뉴와 통합해 깔끔한 UI를 강조했다.

최원혁 메신저팀장은 “네이트온에서 이제 싸이월드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무선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UI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SK컴즈는 이번 ‘페이스북 탭’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매일 10명씩 총 350명에게 스타벅스 바닐라라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참여가능하며, 페이스북 연동을 하는 회원들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하늬
070-7401-5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