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켓, 스마트폰 액세사리 유통의 새로운 방향 제시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업체별 입점도매(B2B) 및 정보제공 사이트인 ‘모스켓’(www.mosket.com, 대표 고갑영)은 경쟁력 있는 업체들의 취약점과 단점을 보완하고,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유통구조를 만들기 위해 기획한 업계 최초 입점방식의 도매전용 마켓이다.

모스켓은 2년여 간의 개발을 완료하고, 2월 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저가격 보증 판매제와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단계별 차등가격제, 업체등급제 등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삼성과 엘지 등 국내 스마트폰의 해외 판매증가에 따른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의 해외 판매호조에 힘입어 모스켓의 해외서비스 오픈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업체의 해외 진출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미 국내 40여개의 업체의 스마트폰 케이스 및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제품을 총망라하는 역량 있는 마켓으로 성장하길 기대해본다.

모스켓 개요
휴대폰 액세사리 B2B 사이트인 '모스켓'은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유통에서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만든 업계 최초 입점방식 도매전용 마켓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sket.com

연락처

모스켓
홍보팀
강영철 이사
02-2636-4990, 010-4222-5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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