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릿지, 오토데스크 실버 파트너 자격 취득

뉴스 제공
인터파크큐브릿지
2013-02-13 09: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큐브릿지가 오토데스크 실버 파트너(Autodesk Silver Partner) 자격을 취득했다.

큐브릿지가 지난해 소프트웨어 사업 강화를 위해 출범한 솔루션 사업부문은 2013년 오토데스크 실버 파트너 자격을 취득하고 제조 고객군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오토데스크 전문팀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오토데스크 실버 파트너는 업종 전문성, 공인 담당자, 고객 지원, 제품 지식에 있어 오토데스크의 높은 기준을 만족해야만 취득할 수 있는 파트너쉽이다.

큐브릿지는 오토데스크 전문 파트너쉽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실버 파트너로서 영업과 기술 컨설팅이 동시에 지원 가능한 오토데스크 전문팀을 신설하여 오토데스크 주요 고객층인 제조 산업군 고객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경력 5년 이상의 기술력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된 큐브릿지 오토데스크 전문팀은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제품 제안에서부터 제품 교육, 기술지원, 프로젝트 컨설팅까지 통합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전문적이고 라이선스 체계가 복잡한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해 공급 제안과 기술 컨설팅이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 목적과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의 제안과 지속적이고 신속한 제품 교육과 기술지원이 가능하고, 프로젝트 컨설팅을 통해 사용자 환경 표준화 구축에서부터 3D 설계 프로세스 구축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큐브릿지 오토데스크 전문팀의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게시판, 전화, 원격지원을 통한 기술지원 서비스, 고객사 방문상담과 프로젝트 컨설팅, 오토데스크 공인강사의 Inventor 교육이 있으며, 그밖에 오토데스크 전문 사이트인 iAutoCAD(www.iautocad.co.kr)를 통해 최신 오토데스크 제품과 라이선스 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큐브릿지는 오토데스크 전문팀 공식 출범을 기념하여 Autodesk Production Design Suite, AutoCAD LT 제품 구매시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해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 업계 최대 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론칭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소프트웨어카탈로그: http://www.softwarecatalog.co.kr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연락처

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 마케팅팀
서혜정 주임
070-7931-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