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숨겨진 낙원 ‘스리랑카’ 체험하는 여행상품 선보여

- 3월부터 인천-콜롬보 대한항공 직항, 역사/문화 체험 및 휴양에 적합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2-13 10:14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는 인도양의 작은 섬나라 스리랑카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원시자연환경을 체험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미지의 땅 스리랑카는 불교, 힌두교, 기독교, 이슬람 사원이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는 콜롬보를 중심으로, 바위절벽에 세워진 시기리야 바위의 요새, 2천년 역사의 도시 담불라의 석굴사원 등이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우리에게는 홍차의 본고장으로 익숙한 곳이기도 하다. 그리고 대한항공이 내달 9일부터 인천-콜롬보 노선에 주 3회 취항하면서, 스리랑카를 향한 업계의 이목이 집중돼 있다.

하나투어는 스리랑카의 역사유적을 둘러보는 역사기행 및 전통음식, 카누 등 현지인들의 삶을 직접 체험해보는 전통문화탐방 그리고 인도양을 배경으로 한 에코형 리조트 휴양 등 다양한 테마여행이 가능하도록 관광형, 휴양형, 관광+휴양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관광형인 ‘[락in]스리랑카 6일’은 시기리야 바위의 요새, 탐불라 석굴사원, 스리랑카를 대표하는 불교사원 불치사 등을 방문하고 힐링워킹투어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11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휴양형인 ‘[락in]스리랑카 6일’은 담불라 지역의 커다란 호수를 끼고 있는 칸달리마 리조트에서 아라비안 스타일의 이색적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104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관광형과 휴양형이 접목된 ‘[휴&락]스리랑카 6일’은 콜롬보 시내 및 전통시장, 버진 화이트 티팩토리, 발라피타 사파리 보트투어 등의 관광 일정과 아라비안 해변에 위치한 아홍갈라 리조트 휴양 일정을 동시에 만끽하는 상품으로 134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문의 :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