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기분 좋은 날’ 신효섭 쉐프, 산골 10남매 위한 핸드 메이드 건강 탄산음료 만들기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3-02-13 11:06
서울--(뉴스와이어)--7일 오전 방영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충북 청원 산골짜기에 위치한 외딴 집 한 채에 김학수(43), 김금녀(38)부부와 사랑스런 10남매 아이들의 정신 없지만 유쾌한 좌충우돌 성장기가 방송되었다.

하루에 빨래 3번은 기본, 한끼에 준비하는 식사량은 어느 부대 못지 않다. 또한 산골이다 보니 배달 음식은 주문을 해도 배달이 어렵고 가족수가 워낙 많다 보니 식당에 피해를 줄 수 있어 외식은 꿈도 못 꿀 일이다.

이날 방송에선 인기 훈남 쉐프 신효섭이 아이들과 몸이 아픈 할아버지를 위한 사랑이 가득한 웰빙 요리를 만들었다.

아이들이 밭에서 직접 캔 시금치와 버섯, 각종 야채로 영양 만점 시금치 피자와 고소하고 부드러운버섯 리조또, 새콤 달콤 베이컨 떡 꼬치와 식사가 불편한 할아버지를 위해 고소한 흑임자 죽을 만들어 건강하고 즐거운 식사가 되었다.

이 요리들과 함께 특별한 음료수를 만들었는데 신군표 핸드 메이드 콜라로 탄산수 제조기와 천연 과즙을 이용한 천연 탄산음료이다.

신효섭 쉐프가 산골 10남매를 위해서 집에서 직접 탄산수를 만들어 준 탄산수 제조기는 ‘소다스트림’이란 이스라엘 기업 제품으로 세계인이 즐기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이다. 색소, 설탕, 방부제, 인공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국내에서도 많은 연예인과 엄마들의 육아 필수 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발 디딜 틈 없이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산골 10남매 가족의 총출동 하여 자녀를 많이 가지기로 결심했던 결정적 계기와 가족 수가 많아서 생긴 다둥이 가정 만의 에피소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퀴즈와10남매의 진짜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한 O,X 질문까지 산골 10남매 가족의 순수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순간들을 공개했다.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