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시 영재 연구원,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양성

수원--(뉴스와이어)--비엘시 영재 연구원(대표 안영주, BLC영재 연구원)이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과정을 전국적으로 확대 개설한다고 밝혔다.

비엘시 영재 연구원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과정은 숙명여자대 평생교육원(15일 마감)과 중앙일보, 대전한남대학교, 광주교육대학교, 대구교육대학교, 경남대학교 등에서 실시된다.

15주간 주 1회로 구성된 교육과정의 커리큘럼은 초등 저학년에 주로 적용할 교구를 활용한 참여수업의 내용과 지도 방법을 전수하며 초등 고학년에 적용될 과학, 기술, 공학, 사회, 수학과 관련된 융합교육의 예시로 구성됐다. 또 과학적인 학습 과정(발견-가정-실험-확인-이론화)을 적용한 탐구 학습 방법을 제시 한다.

관계자는 “초등 저학년과 고학년에 효율적으로 쓰일 학습법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을 통해 방과후교실의 교구 수학교사는 물론 창의 사고력 지도사를 양성하여 공부방에서도 지도할 수 있도록 했다”고 교육 목적을 밝혔다.

한편 비엘시 영재 연구원(www.blcmath.com)의 교육철학이 집약된 M-Board 다용도 수학교구는 영재교육 솔루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M-Board는 △지오보드 △수 배열표 △곱셈표 △시계 △각도 △넓이 △다각형 △대칭 등 다양한 용도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all in One)’ 형태의 신개념 교재로 초등수학에 필요한 거의 모든 기초개념을 확립하도록 하고 있다. 방과후수업이나 공부방, 유아교육 기관 등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비엘씨 영재 연구원 개요
비엘씨(BLC)영재연구원은 유럽의 교육자료와 재단법인 한국 영재연구원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영국, 스위스, 프랑스, 독일 등에서 유학한 선생님들을 중심으로 1997 년부터 유아 및 초등 영재를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ntelclass.com

연락처

031-206-0843

이 보도자료는 비엘씨 영재 연구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