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할인 이벤트’ 진행

-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구매 고객에게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2013-02-13 14:06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인들이 사랑을 전하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한 데이트 룩을 준비할 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검은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는 단열 파장의 레이저 에너지가 타겟이 되는 모낭만을 무력화시킨다. 무력화된 모낭에서는 더 이상 새로운 털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끊임없이 반복해야 하는 번거로운 면도나 왁싱에서 벗어나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의 표준으로 불리 우는 라이트쉬어 (Light Sheer®) 전문 레이저기와 동일한 연구진에 의해 동일한 기술로 개발되었다. 한국 식약청 허가와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레이저 제모를 경험 할 수 있다.

반복되는 제모 고민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는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완성해보자.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