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해외시장 공략 본격화

- 태국 법인 Dovetorabbit Asia 설립으로 시장 확대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마케팅 및 뉴미디어 전문 업체 도브투래빗이 신규 해외법인 설립과 기존 지사 영업 확대로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국내 디지털마케팅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도브투래빗은 지난 1년간 태국과 한국을 오가며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현지 법인 설립 및 인력 구성을 추진하였으며, 2월 태국 법인 Dovetorabbit Asia의 설립을 완료, 해외시장의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Dovetorabbit Asia는 태국 현지의 모바일 앱 개발 업체와 인테리어 업체와 현지 지역 사업 개발,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및 컨설팅 등의 허브로서 기능을 하게 된다.

도브투래빗은 주력 분야인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으로 태국 시장을 타진할 계획이다. 태국 제 1의 건축회사 SCG 및 Central 그룹, The Mall 그룹을 비롯, 태국의 산업을 이끌어가는 여러 분야의 기업과 프로젝트를 통해 도브투래빗의 디지털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춘근 도브투래빗 대표이사는 “태국 법인을 통해 도브투래빗은 터닝포인트를 맞게 될 것이다”라며 “디지털마케팅의 시장 확대와 변화는 거스를 수 없는 대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도브투래빗이 보여줄 디지털마케팅을 기대하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Dovetorabbit Asia 대표이사 Sean Choi도 “태국도 한국 못지 않게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열망이 높으며, ICT 선진국 한국의 도브투래빗에 대해 굉장히 주목하고 있다”고 전하며 “향후 태국에서 기틀을 다진 후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으로 도브투래빗 아시아의 footprint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Dovetorabbit Asia는 태국 기술 진흥청(NSTDA)과 소프트웨어 진흥원(Software Park)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태국 투자청(BOI)의 외국인 특혜 기업으로 인정 받게 되는 등, 벌써부터 우수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Dovetorabbit Asia 대표이사 Sean Choi는 모바일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 개발 전문 회사인 Appsphere 그룹의 설립자이자 CEO로서, 디지털 솔루션과 모바일 컨텐츠 구축의 우수한 재원으로 손꼽힌다. Sean Choi는 3 View Group의 Country Manager와 뮤직채널 MTV와 모기업 Viacom의 아태지역 Digital Media 총괄이사를 역임했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