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k Explorer Software,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로 대규모 경제 자본 모델의 처리속도 단축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3-02-13 16:47
뉴욕--(뉴스와이어)--Ultimate Risk Solutions, LLC (URS)의 Dynamic Financial Analysis (역동적인 금융분석) 모델인 Risk Explorer™가 클라우드 컴퓨팅의 역량을 활용하여 최초로 대규모 캐피털 모델의 처리시간을 수 시간에서 수 분으로 단축하였다.

Ultimate Risk Solutions, LLC (URS)의 설립자이자 CEO인 Alex Bushel은 “Risk Explorer™는 시중의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여 처리 속도를 극적으로 높이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대규모 모델에서 요구되는 사업비용을 크게 줄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험가동 중에 Bushel은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초대형 모델의 50,000 시뮬레이션 처리에 필요한 시간을 7시간에서 불과 5분으로 단축했다고 발표했다. 이제 URS의 이 독점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모든 상상이 가능한 크기의 모델들을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여 Risk Explorer™ 플랫폼에서 말 그대로 몇 분 이내에 최소한의 부가 비용으로 실행할 수 있다.

그는 “미국, 영국 및 유럽의 보험업체 및 재보험업체들은 다수의 프로세서를 사용해도 시간이 더욱 오래 걸리는 대규모 모델들을 점점 더 많이 구축한다. 일부 경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효과적인 의사결정 도구인 대규모 모델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Risk Explorer™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함으로써 기업들은 오늘날 필요한 비용과 처리 시간을 단축하면서 Dynamic Financial Analysis의 완전한 장점을 실현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클라우드 컴퓨팅 기능은 2월 7일 런던에서 열린 Risk Explorer 사용자 그룹 미팅에서 선 보였으며 청중들로부터 매우 호평을 받았다.

URS는 세계 선두 보험업체, 재보험업체, 브로커 및 규제기관의 다수가 사용하는 독립 금융 분석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이다. 이 기업은 미국, 영국,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홍콩, 태국, 러시아 및 중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2001년에 설립된 URS는 세계 보험 업계에 Dynamic Financial Analysis 도구를 제공하는 선두 기업 중의 하나로 성장했다.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Risk Explorer™ 을 이용한 처리 시간 단축 방법에 대해서는 info@ultirisk.com 에 문의하면 된다.

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ltimate Risk Solutions는 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Mechlin Moore
URS Marketing Communications
239-777-1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