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은 슬림하게, 효과는 그대로…메드믹스, 스마트룩스 슬림 출시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3-02-14 09:25
서울--(뉴스와이어)--메드믹스가 스마트룩스 슬림(SMARTLUX SLIM)과 스마트룩스 미니(SMARTLUX MINI)를 올 2013년 1월에 새롭게 출시했다.

메드믹스는 2010년 고휘도 특수 의료용 SLD칩을 적용한 스마트룩스를 출시하여 기존의 LED 광치료기기 시장의 일대 혁신을 일으키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스마트룩스 슬림은 기존의 스마트룩스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기 외관의 몸체는 줄여서 제품의 편리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메드믹스의 임수정 본부장은 “기존의 스마트룩스의 큰 몸체로 인해 병원에서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서 스마트룩스 슬림을 새롭게 개발했다”고 말했다.

스마트룩스 슬림은 기존의 스마트룩스에 비해 몸체가 3/1로 줄어들었다. 또한 외관을 최대한 줄이면서 제작 단가는 낮추어 기기의 가격을 내림으로써 불황기에 힘들어 하고 있는 병원에 그 혜택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의료시장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스마트룩스 RED파장(635nm)과 IR파장 (830nm)의 혼합 제품인 FX제품만을 특화하여 제작되었다.

피부재생, 상처회복에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바로 FX 파장의 의료용 SLD칩의 개수다. 스마트룩스 슬림의 FX 파장은 의료용 SLD칩의 개수를 기존의 스마트룩스의 SLD칩 개수와 동일한 1,200개를 유지하여 효과를 동일하게 하였고 몸체만을 슬림하게 제작하였다.

또한 기존의 스마트룩스는 FX 파장의 SLD칩의 개수를 1,200개에서 2,450개로 늘여 스마트룩스 프리미엄으로 새롭게 단장하였다.

스마트룩스 미니는 헤드의 조합을 5개에서 3개로 줄인 국소부위 집중 치료기기로서 스마트룩스 프리미엄과 스마트룩스 슬림보다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따라서 피부과 뿐 아니라 다양한 진료과정에서 폭넓게 사용되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메드믹스는 스마트룩스 슬림과 스마트룩스 미니의 런칭파티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3월 23일 개최한다.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 뿐 아니라 스마트룩스의 국내외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파티를 통해 스마트룩스 슬림과 스마트룩스 미니의 국내외 효과적인 런칭을 기대하고 있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