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그룹, 정부부처의 국민소통을 위한 퍼블릭 브랜딩 전략 세미나 열어

2013-02-14 10:53
서울--(뉴스와이어)--새정부 출범을 앞두고 정부부처의 효과적인 홍보전략을 논의하는 ‘국민소통을 위한 퍼블릭 브랜딩 전략 세미나’가 1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홍보컨설팅, SNS 및 컨텐츠 개발 전문회사로 이루어진 메타그룹 창립을 기념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각 분야의 홍보전문가와 정부부처 관계자 등이 참석해 새로운 환경에서 국민과의 소통을 도모할 수 있는 각종 홍보기법에 대해 논의했다.

한재방 메타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국민소통시대의 성공홍보전략’이라는 주제발표에서 “급변하는 미디어환경에서 국민과 성공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를 만들고, 텍스트 위주의 논리적 정보보다 비주얼 중심의 감성적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형남 심퍼니브랜드 대표와 김태욱 스토리엔 대표는 각각 ‘국민소통과 퍼블릭브랜딩, 그 사례’, ‘소셜소통의 첨병, 소셜콘텐츠 전략’이라는 주제로 퍼블릭브랜딩의 개념과 전략, 국민소통을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 만드는 법’ 등을 발표했다.

메타그룹은 1999년 설립돼 15년간 성공적인 홍보커리어를 쌓아온 메타커뮤니케이션즈를 중심으로 스토리엔, 심퍼니브랜드, 피앤씨비즈니스, 스튜디오위켓, 마이스터재무컨설팅 등 6개의 홍보, SNS, 영상, 크레이티브 전문회사가 모여 2013년 2월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metacomm.co.kr

연락처

02-566-6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