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으로 중국펀드 가입하면 영화예매권 증정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2-14 14:5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은 4월 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중국 펀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펀드는 삼성 중국본토 레버리지 1호와 신한 BNPP 봉쥬르차이나 오퍼튜니티H 펀드 2종이며, 펀드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3년 가입하면 1인 영화예매 기프티콘, 월 50만원 이상 3년 가입하면 2인 영화예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매월 각 펀드에 최대금액을 가입한 고객 4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앞두고, 홈페이지 온라인 상품몰을 개편해 상품별로 쉽게 특징을 비교해 보고 본인 투자성향에 맞는 유망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국 삼성증권 지점과 콜센터(1588-2323), 홈페이지 (www.samsungp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