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노화방지 위한 현대인의 필수품 ‘산야초’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02-15 17:33
서울--(뉴스와이어)--이제 겨울도 끝나 가는지 잠시 추위가 주춤한 듯하다. 하지만 여전히 남은 겨울동안 독감의 위험에서 살아남기 위해 외출을 극히 꺼리는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도 더러 있기 마련이다.

이렇듯 겨울은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곤욕스러운 계절이다. 이러한 계절이 지나고 나면 잠시잠깐 짧은 봄이 다가왔다가 금세 여름이 되고 만다.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이 조금 살만한 여름이 되면 이내 다이어트와 피부노화를 걱정해야 하는 계절이 다가오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지금 이 시기는 면역력 강화는 물론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한 최적의 시기인 셈이다. 치솟는 물가에 월급은 오를 줄 모르고, 먹고 살기 바쁜 마당에 다이어트, 노화방지, 면역력 강화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

이미 발 빠른 현대인들이 즐겨 찾는다는 산야초 효소. 효소섭취가 그 모든 것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최적의 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 산야초는 산과 들에서 나는 여러 가지 약재를 이용해서 효소로 만든 것을 의미한다. 산야초 효소의 효능은 한약재만큼이나 다양하다.

노폐물 제거 효과

산야초 효소를 먹으면 몸속에 있는 많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로 인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면서 건강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

면역력 증가

산야초 효소 하면 면역력을 빼놓을 수 없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데 특히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노인들이나 어린이들에게 이러한 면역력 증가 식품이 권장되고 있다.

노화억제

노화가 진행되면 머리카락이 빠지고 피부에 주름이 지면서 근육과 뼈가 약해지기 시작한다. 산야초는 이러한 현상의 진행을 억제시키면서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해주고 피부는 탱탱하게, 뼈와 근육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변비 해결 및 다이어트

효소 자체가 미네랄과 변비에 좋은 여러 유익한 균들이 많다. 그로인해 변비해결에 효과가 좋으며 지방을 감소하는 효과도 있어 체중조절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암 예방과 억제

암세포가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항암효과가 뛰어나다고 잘 알려진 산야초. 이러한 항암효과는 암세포 억제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이렇게 다양한 효능이 있는 산야초 효소, 어떻게 직접 섭취할 수 있을까? 손쉽게 산야초 효소를 섭취할 수 있는 ‘참위튼 산야초 103효소’ 제품이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줄 아는 현명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위편한세상(http://www.wejang.com)의 참위튼 산야초 103은 보존료, 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만든 효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인기의 비결. 강원도 해발 600m 깊은 숲속에서 봄부터 채취한 103가지 어린 산야초 잎새들을 5년 이상 발효 숙성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20~30대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가 많다. 이에 위편한세상에서는 효소섭취와 함께 하는 절식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다양한 효과를 한꺼번에 보고자 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식품” 이라며 “산야초 효소를 통해 자연 그대로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 간단한 산야초 효소 섭취를 통해 새해에는 건강도 챙기고 하고자 하는 일도 모두 이뤄지는 힘찬 한해를 보내보자.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