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유럽 주요 7개 도시 특가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캐세이패시픽항공은 유럽 주요 7개 도시를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단 72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의 인기 여행지 7개 도시인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밀란, 암스테르담, 모스크바를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4월에서 6월 사이 유럽 각 지에서는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축제가 이어져 볼 거리가 풍성하다. 4월이면 밀란에서 세계적인 가구 박람회가 개최되며, 프랑크푸르트에서는 예술과 와인이 함께하는 봄맞이 축제가 한창이다. 5월 파리에서는 주요 박물관들을 자정까지 무료로 개방하는 박물관의 밤 행사가 진행되며, 6월 런던에서는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엘리자베스 2세의 생일 축하 행사인 군기분열식이 장관을 연출한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를 활용하면 유럽의 인기 도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번 특가 항공권 요금은 ▲일반석 95만 4,200원부터 ▲비즈니스석 273만 4,2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 1,514,300원부터다. 이는 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 왕복 요금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다. 예약한 항공권의 날짜 변경 또는 환불 요청 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프리미엄 일반석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밀란으로 여행 시 이용 가능하며, 현재 진행 중인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으로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여행을 마치는 고객은 일반석 대비 2배 이상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된다. 단, 한국-홍콩 왕복 구간은 일반석을 이용해야 한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8일 오전 10시와 21일 오전 10시 사이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4월부터 6월은 유럽을 여행하기에 최적의 시기로, 화창한 날씨는 물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축제로 유럽 전체가 들썩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인들이 즐겨찾는 유럽 주요 7개 도시가 모두 포함돼 있어, 올해 특별한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관리(Manage My Booking)” 메뉴에서 출/도착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예약 변경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을 포함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항공권의 예약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2012년 ‘월드 베스트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상’을 수상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7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haypacific.com/kr

연락처

캐세이패시픽항공 언론홍보담당
미디컴
이진홍 대리
6370-85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