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유럽 주요 7개 도시 특가 판매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의 인기 여행지 7개 도시인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밀란, 암스테르담, 모스크바를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4월에서 6월 사이 유럽 각 지에서는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축제가 이어져 볼 거리가 풍성하다. 4월이면 밀란에서 세계적인 가구 박람회가 개최되며, 프랑크푸르트에서는 예술과 와인이 함께하는 봄맞이 축제가 한창이다. 5월 파리에서는 주요 박물관들을 자정까지 무료로 개방하는 박물관의 밤 행사가 진행되며, 6월 런던에서는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엘리자베스 2세의 생일 축하 행사인 군기분열식이 장관을 연출한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를 활용하면 유럽의 인기 도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번 특가 항공권 요금은 ▲일반석 95만 4,200원부터 ▲비즈니스석 273만 4,2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 1,514,300원부터다. 이는 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 왕복 요금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다. 예약한 항공권의 날짜 변경 또는 환불 요청 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프리미엄 일반석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밀란으로 여행 시 이용 가능하며, 현재 진행 중인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으로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여행을 마치는 고객은 일반석 대비 2배 이상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된다. 단, 한국-홍콩 왕복 구간은 일반석을 이용해야 한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8일 오전 10시와 21일 오전 10시 사이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4월부터 6월은 유럽을 여행하기에 최적의 시기로, 화창한 날씨는 물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축제로 유럽 전체가 들썩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인들이 즐겨찾는 유럽 주요 7개 도시가 모두 포함돼 있어, 올해 특별한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관리(Manage My Booking)” 메뉴에서 출/도착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예약 변경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을 포함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항공권의 예약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2012년 ‘월드 베스트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상’을 수상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7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haypacific.com/kr
연락처
캐세이패시픽항공 언론홍보담당
미디컴
이진홍 대리
6370-8504
이메일 보내기
-
2013년 3월 13일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