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가입하면 VIP PC케어 서비스 해드려요”

- 년 1회 PC 부품 교체 및 년 2회 프린터 잉크 교체

- PC 장애처리 외 다양한 서비스 방문 점검 및 원격 지원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3-02-18 09:21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콜센터(국번없이 106)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VIP PC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VIP PC케어”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사용 고객의 PC의 장애를 무료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로, 부품의 이상으로 발생한 고객PC 장애에 대해 동일사양으로 년 1회 부품교체를 할 수 있고, 년 2회 프린터 잉크교체를 할 수 있으며, 횟수에 제한없이 방문점검 및 원격점검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PC 장애가 아니더라도 고객 PC의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불필요한 파일 정리 등 PC최적화, 블로그 및 미니홈피 개설방법 등도 원격으로 지원해 준다.

이 서비스는 2월부터 SK브로드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B인터넷+B tv’ 상품을 3년 약정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 후 3년간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콜센터 및 홈페이지 가입고객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CE)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 영업본부장은 “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 된다”며, “향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임영석 매니저
02-6266-2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