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네버 세틀: 리로디드’ 번들 프로모션 시작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3-02-18 09:34
서울--(뉴스와이어)--AMD는 작년 말에 진행하여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던 “네버 세틀” 게임 번들 프로모션의 후속으로 “네버 세틀: 리로디드(Never Settle: Reloaded)” 프로모션을 한국에서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네버 세틀: 리로디드” 프로모션을 통해 AMD는 AMD 라데온 HD 7900 및 HD 7800 시리즈 그래픽 카드 구매 고객에게 올해 최고의 PC 게임 기대작 2종을 각각 제공한다. AMD 라데온 HD 7900 시리즈 구매시 번들로 제공될 신작 게임에는 일렉트로닉스 아트의 “크라이시스3 (Crysis® 3)”, 2K 게임즈 및 이래셔널 게임즈 (Irrational Games)의 “바이오쇼크 인피니티(BioShock® Infinite)”가 있으며, AMD 라데온 HD 7800시리즈 구매시에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티(BioShock® Infinite)”와 스퀘어 에닉스의 “툼 레이더(Tomb Raider®)”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에 최적화된 세계 최고 PC게임에서 놀랍고 뛰어난 게임 경험을 제공하려는 AMD 의지의 일환이다.

AMD 기업 부사장 및 그래픽 부문 총괄 책임자인 매트 스키너(Matt Skynner)는 “AMD는 게임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업계에 상당히 의미있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오늘 최고의 PC 게임 개발사들이 우리의 AMD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협력 업체임을 밝힘으로써 이를 시작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이번 ‘네버 세틀:리로리드’ 프로모션은 그동안 업계에서 진행되었던 어떤 프로모션과도 비교할 수 없는 규모이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게이밍은 AMD 그래픽 비즈니스 전략과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올해AMD는 게임 산업에 보다 폭넓게 진출할 계획이며, 최상의 AMD 그래픽 하드웨어에 대한 신작 대형 게임들의 번들 출시가 그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게임 번들 출시로 AMD는 장기적인 그래픽 비즈니스 전략으로서 게이밍에 있어서의 리더십과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AMD는 업계 주도적인 그래픽 회사로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4가지 핵심 전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첫 번째는 콘텐츠로, AMD 는 게임 개발자들과의 혁신적인 작업을 통해 최고의 게임들이 최고의 하드웨어인 AMD 라데온 그래픽에서 최적화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두 번째, AMD는 콘솔 개발자들과 협력해 게이머들과 게임 개발자들의 콘솔 경험을 진화 및 향상시킬 계획이다. 세 번째는 클라우드로, AMD는 씨나우(CiiNow) 같은 회사들과의 기술 협력을 통해 온라인 게임의 한계를 넘고, 게임 퍼블리셔, 소매업체, 그리고 게임 서비스업체들이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시장을 활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PC게이머들의 선택권이 보다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AMD는 끊임없는 최첨단 그래픽 기술로 어떠한 플랫폼에서든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크라이텍 CEO 겸 사장 체밧 옐리(Cevat Yerli)는 “‘크라이시스’ 시리즈는 세계 최강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한 게임으로 유명하다. 크라이시스 3는 GPU 기술을 보다 확장시켜 우리가 지금까지 작업했던 게임 중 최고의 게임이기에, 우리와 발맞출 수 있는 하드웨어 협력업체가 필요했다”며, “AMD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을 통해 AMD 라데온과 그래픽 코어 넥스트(Graphics Core Next) 아키텍처가 우리가 찾던 그래픽 기술임을 명확하게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이사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김지민 과장
02-2022-82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