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자동차 서비스업을 위한 ‘카센터’ 신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2-18 09:5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은 세계 5위의 자동차산업 국가라 부가산업의 가치도 높다. 외산 자동차와 자웅을 겨룰 정도로 한국 자동차 산업의 위상도 높아졌고, 그로 인한 소비자의 안목도 더욱 높아졌다. 이 때문에 제대로 된 자동차 정비 서비스나 관련 사후 서비스의 질을 요구하는 고객층도 많아졌고, 이에 관련 업종 종사자들의 고민도 깊어진다. 이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고민도 필요한 시기인 셈이다.

최근 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카센터는 물론 각종 자동차 정비업 및 자동차 서비스 관련업체 등의 종사자를위한 카센터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첫 출시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랭크업의 카센터 홈페이지 솔루션은 카센터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지점 정보 관리 기능, 정비진 소개 등록 관리 기능, 정비예약 일정 관리 기능 등을 구현하여 사업 성격에 딱 맞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 홍보 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이윤창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웹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는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전례가 많았다. 고비용에 대한 부담과 사후 유지보수 등의 문제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반면 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은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4-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금융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다 보유개수인 107개로 선택의 폭도 넓다.

이밖에도 최근 랭크업은 홈페이지 구매시 높은 할인폭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바일 홈페이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