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Ⅱ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컨덕트 마케팅 실시
‘갤럭시 노트 Ⅱ 나도 감독이다’는 영화 속 주인공이 처한 상황에 맞게 갤럭시 노트 Ⅱ의 기능을 추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고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이벤트다.
‘갤럭시 노트 Ⅱ 연애조작단’의 프러포즈 아이디어 공모는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 노트 Ⅱ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 응모는 3월 15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갤럭시 노트Ⅱ 홈페이지 (www.samsung.com/sec/galaxynote2)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소비자가 직접 찾은 ‘갤럭시 노트 Ⅱ’ 새로운 기능을 응모받아 총 14편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 Ⅱ를 직접 활용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프러포즈와 흥미로운 영화 활용 콘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