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희망키움 교복지원’ 후원금 전달

- 서울시 저소득가정 중·고교 신입생에게 교복 지원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18일 서울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에게 교복을 지원하는 ‘KB희망키움 교복지원’ 후원금을 사회복지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사회봉사단장 김옥찬 부행장과 박병권 노조위원장, 사회복지공동 모금회 김주현 사무총장, 서울시복지재단 임성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전달된 1억6,300여만원의 성금은 중·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저소득가정의 중·고교 신입생 655명에게 교복 구입비로 25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매년 임직원들의 후원금으로 사랑의 밑반찬, 희망 나눔 연탄보일러, 사랑의 녹색나눔 걷기 등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활기찬 새 학기를 출발하면서 새 교복을 입고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여 꿈과 희망을 키워 우리 사회의 밝고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사회협력지원부
김재일 차장
02-2073-8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