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5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 진행
-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 기간 만료된 BMW 5시리즈와 X5, X6, M5 대상
-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다양한 할인 제공
이번 캠페인은 BMW의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은 물론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 캐스트롤 엔진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사고 수리와 로컬 타이어 교체, 타사 오일 교환제외)
아울러 차량용 아이패드 홀더, 코트 행거, 폴딩 테이블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일부 품목은 20%(오리지널 알로이 휠은 25%), BMW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시계류 제품은 20~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비 20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BMW 스포츠백을, 5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은 BMW 쿠션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BMW 코리아는 구입한지 5년 또는 10만km가 넘어 BSI(BMW Service Inclusive;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모델의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으며, 고객의 안전 운행, 차량의 지속적인 성능 유지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와 함께 BMW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BMW 공식 딜러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조두현 대리
02-2038-8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