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56년 전통 경록주택관리사 1, 2차 연회원 파격가 행사

- 합격에 강한 교재 경록주택관리사 70% 할인판매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2-18 14:00
서울--(뉴스와이어)--16회 주택관리사 대비반 경록주택관리사 1, 2차 연회원 상품이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70%할인하는 파격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반값에 할인 판매되는 주택관리사 온라인 패키지는 국내 최고 역사를 자랑하는 56년 전통 경록상품으로, 한국 최고, 최대 중진 출제위원급 저자그룹의 유일 교수진을 앞세워 업계 최고 99% 적중률이라는 완벽에 가까운 명품교재를 모두 제공하고, 16회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며, 별도 비용없이 PMP 강의와 MP3 강의, 특별교재를 모두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실속과 합격을 동시에 거머쥘 수 있는 이번 알뜰 이벤트는 16회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합격에 강한 교재를 만들다

반세기가 넘도록 경록이 부동산 교육의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로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끊임없는 교육연구개발 활동에 있을 것이라 한다.

부동산이라고 하는 분야는 정책과 상당히 밀접한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래지향적이기 때문에 항상 변화 속에서 새로움을 더하게 되는데, 경록은 반세기가 넘는 오랜 역사 속에서도 지속적인 부동산 학술활동과 풍부한 출제경험, 풍부한 부동산데이터를 통해 100%에 가까운 적중률을 높인 교재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이 바로 자격증취득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근본적으로 사랑받는 이유가 아닐까 한다.

경록의 강의는 놀라운 학습효과가 숨어있다

경록의 주택관리사 강의는 국내 최초로 수험생의 학습 집중도가 가장 높은 1강의당 30분 강의로 진행되어, 특별히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들과 같이 시간을 쪼개어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또한 경록의 강의는 매 강의마다 이론내용을 마치 거미줄처럼 연관지어놓아 특별히 반복 시청학습을 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반복 학습효과를 얻게 되는데, 기억이 사라지기전에 유기적인 반복학습을 지속함으로써 수험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놀라운 기억효과를 얻게 된다고 한다.

기본이 충실하면 합격이 쉽다

강의를 진행하는 경록의 주택관리사 교수진 또한 경록의 타이틀과 경록만의 노하우에 걸맞게 국내 최장수 부동산교재를 집필하였을 뿐만 아니라, 오랜 수험 지도경력을 갖춘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있으니, 경록으로 준비하면 합격이 쉬운 이유는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다.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진행되는 경록의 특별한 가격 할인이벤트는 경록 1, 2차 기본서와 문제집 및 특별교재 12권 모두 제공되며, 16회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강의가 모두 포함되어 70% 할인된 40만 원대에 할인 판매된다. 인터넷 http://www.catchprice.co.kr 또는 1661-2825를 통해서도 상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