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17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하나투어는 1993년 ‘국진여행사’로 설립되어, 1996년 3월 1일 ‘하나투어’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그리고 지난 17년간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국내 여행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그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내달 15일까지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17주년 감사 이벤트’를 통해 무료 해외여행 및 지역별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고객 감사 무료여행의 기회’ 이벤트는 [브랜드 출범] 상품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우스상(1쌍) : 하나투어의 프리미엄 여행브랜드 제우스(ZEUS) 싱가포르 여행상품(1인당 399만원 상당), ▲하나팩 클래식상(1쌍) : 동남아 지역 상품, ▲하나팩 캐주얼상(2쌍) : 괌, 중국 각 1쌍, ▲이세이브팩상(30명) :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만 마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일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한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하나투어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태국 방콕, 필리핀 보라카이 에어텔 상품(각 1쌍)을 제공하기도 한다. 당첨자는 3월 16일 카카오톡 개별 메시지로 전송된다.
그 외에도 지역별 다양한 특전이 준비됐다. 일본은 사전예약 최대 20만원 할인, 중국은 호텔 업그레이드 혹은 단체비자 포함, 미주는 와인 혹은 초콜릿 제공, 유럽은 호텔 업그레이드 혹은 선택관광 등이 포함되며, 자유여행/골프/국내여행상품 등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