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인천국제공항에 실버크리스 라운지 개관

- 2월 18일 인천국제공항에 퍼스트, 비즈니스 승객 및 멤버십 고객 대상 실버크리스 라운지 오픈

- 라운지 내 무선 인터넷, 인터넷 PC, 샤워룸, 비즈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 구비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은 2월 18일 인천국제공항 프리미엄 라운지 ‘실버크리스(SilverKris)’ 개관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인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프라이버시, 우아함, 편안함을 지향하는 공간으로, 싱가포르항공의 퍼스트,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멤버십 고객인 PPS클럽 및 크리스 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회원이 이용 가능하다.

라운지 내부는 총 96석으로 무선 인터넷, 인터넷 PC, 샤워룸, 텔레비젼 등 각종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식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해외 출장 시 원활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천공항 탑승동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7시~9시, 오후 1시~11시 50분까지다.

싱가포르항공의 시아 남 궁 지사장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해 인천-싱가포르 노선 운항 횟수 증대와 더불어 올해 인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를 개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에서도 한층 더 프리미엄한 서비스 및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해 총 2천만 달러 이상을 투자해 전 세계 실버크리스 라운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으며, 현재 한국 포함 총 15개의 실버크리스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일등석’, 2024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3년 데스틴아시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