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세미나 ECMS season 3 개최

2013-02-19 15:2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홈페이지 www.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임베디드 플랫폼을 활용한 제어 계측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2013 ECMS(Embedded Control and Monitoring Symposium)를 개최한다.ECMS는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를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서울 코엑스(3월 19일)와 부산 벡스코(3월 21일), 2개 지역에서 열린다.

총 6개 세션으로 이루어진 ECMS season 3는 ‘상용 임베디드 플랫폼을 활용한 제어 계측 시스템 개발 A to Z’을 주제로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의 기본과 완성도 있는 시스템 개발을 위한 방법, 제어 및 계측 통합 시스템 구성을 위한 산업용 통신 활용 방법 등 기본 개념부터 적용 사례까지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한국NI 임베디드 솔루션 담당 윤주영 대리는 “상용 임베디드 플랫폼을 활용한 제어 계측 시스템 개발을 구축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세션을 마련하였다. 특히,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부터 완성 후 배포 단계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다룰 예정이며, 기존 시스템을 활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과 실제 현장에서의 개발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2013 ECMS 행사 등록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ni.com/korea/event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