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 스타데일리뉴스와 2014 연극영화입시 설명회 개최

- 대학교수의 생생한 실기방법과 합격비법 전수

2013-02-19 15:35
서울--(뉴스와이어)--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제7회 연극영화,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를 3월 16일 브로드웨이 극장(신사역)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의 대학입시는 다른 학과보다 실기라는 부담이 있고 각 대학마다 입학전형도 조금씩 달라서 수험생들이 준비하기에 앞서 어려움을 겪는 만큼, 해당 대학교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 방법을 듣는 게 매우 중요하다.

스타데일리뉴스(대표 황정현)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학교수들이 직접 참여하며 입시전형에 대해 설명하고 실기방법, 면접요령, 특기준비 방법을 생생히 조언해준다. 특히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한양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서울예술대학, 세종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외 다양한 대학의 관련학과 교수와 전문가가 직접 참여를 하게 된다.

매년마다 계속되는 입시설명회에 소수 인원만을 입장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관심 속에 인파가 몰려 이번에 개최하는 연극영화과, 연극과, 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입시설명회 이름에 걸맞게 많은 인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

올해 특히 연극영화입시, 뮤지컬, 실용음악입시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주요대학의 교수들을 선임하여 그 어느 때보다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되는 정보로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을 자신하고 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대학입시자료집 무료배부, 대학교수의 어드바이스, 실기방법, 대학별 실기안내 등 유익한 정보가 제공 되며, 수년간 대학 입시를 담당해온 전문강사와의 1:1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전략형 입시 준비를 할수 있게 도와준다.

2014년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 입시설명회는 홈페이지(www.bornstar.co.kr)에서 참가접수를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입시설명회 사무국(02-777-5252)으로 하면 된다.

이번 ‘2014년 연극영화, 방송연예 입시설명회’는 3월 16일(토) 오후 3시 신사역에 위치한 브로드웨이극장에서 진행되며, 사전 접수자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하다. 단, 실용음악 입시설명회인 경우 일주일 후인 3월 23일(토)에 진행된다. 문의 02-777-5252

입시설명회참가신청: http://bornstar.co.kr/b/audi03/write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02-777-5252
www.bornst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