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살균세정제 신제품 ‘무균무때 다목적용’ 출시

- 세정력 강화해 주방, 욕실, 거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살균세정제

- 상쾌하고 은은한 릴리향 함유해 자극이 적고, 깨끗한 청소 가능

뉴스 제공
피죤
2013-02-20 09:06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이 세정력을 한층 강화해 주방, 욕실, 거실 등 가정 내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살균세정제 신제품 ‘바이졸(Bisol) 무균무때 다목적용’을 출시했다.

기존 ‘무균무때’ 제품들은 주방 기름때에 특화된 주방용, 욕실 물때에 특화된 욕실용 등 살균세정 용도별로 출시됐으나, 이번에 출시된 ‘바이졸 무균무때 다목적용’은 주방, 욕실, 거실에서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

‘바이졸 무균무때 다목적용’은 향균, 살균소독제, 탈취제 등에 사용되는 천연 티트리 오일 성분을 첨가해 살균세정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이 인정한 특수성분을 사용했고, 실내 유해 세균을 99.9% 박멸하는 것은 물론 각종 생활 찌든 때, 얼룩, 묵은 때 등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강력한 살균세정제 제품이다.

‘바이졸 무균무때 다목적용’은 상쾌하고 은은한 릴리향을 첨가해 일반 락스제품에 비하여 자극이 적고, ‘무균무때’만의 코팅 효과를 통해 안전하고 윤기나는 실내 공간 청소가 가능하다.

피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바이졸 무균무때 다목적용”은 살균세정제를 용도에 구애받지 않고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집안 대청소와 이사 등으로 살균세정제 수요가 늘어나는 봄철에 맞춰 출시했다”고 말했다.

피죤의 ‘무균무때’는 찌든 때를 없애주는 세정 기능은 물론 각종 인체에 해로운 균을 박멸시키는 강력한 살균력을 갖춘 제품으로 지난 2000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살균세정제 브랜드다.

소비자가격: 500㎖, 6,500원
제품 문의: 080-022-0841

피죤 개요
피죤은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하고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창출하여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고 개척하는 공격 경영을 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geon.co.kr

연락처

피죤
이주미 코치
02-3451-2026

리앤컴
서종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