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락, 물가안정 프로젝트 돌입
이에 CJ오쇼핑의 소셜커머스 오클락(www.oclock.co.kr)이 물가 잡기에 나섰다. 오클락은 오는 21일(목)부터 28일(목)까지 일주일 간 ‘물가안정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쌀, 커피, 생수 등 주요 생필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물가안정 프로젝트 기간 동안에는 하루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22일에는 물맑은 지리산쌀 20kg을 26% 할인된 가격인 39,900원에 판매한다. 이어 26일에는 동원샘물 2L 12팩을 49% 할인된 5,600원에 판매하고, 27일에는 신라면 20봉을 34% 할인된 11,9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도 물가안정 프로젝트 기간 동안 화장지, 치약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CJ오쇼핑 오클락사업팀의 이관영 팀장은 “이번 물가안정 프로젝트는 소셜커머스 본연의 특색을 잘 살려 기존의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였다”라며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2차 프로젝트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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