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제1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 총 300여명이 응모한 가운데 열띤 경쟁을 통해 주부 파워블로거 5명 선발

- 캐리어에어컨 제품 체험 기회를 통해 캐리어에어컨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 수행 예정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3-02-20 09:18
서울--(뉴스와이어)--냉동/공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캐리어에어컨의 제품 체험 기회를 통해 캐리어에어컨의 뛰어난 기술력을 널리 알려나갈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1기’를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은 이번에 새롭게 선발된 주부 프로슈머 5인 외에 캐리어에어컨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캐리어에어컨 기술연구소에서 진행됐다. 특히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이 직접 발대식에 방문해 주부 프로슈머들에게 진심 어린 당부의 말을 전하며 더욱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회사 및 제품 소개를 시작으로 연구소 내 쇼룸 투어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어 주부 프로슈머들이 캐리어에어컨에 대한 친숙함과 깊은 애정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특히 세계 최초로 제품의 상단부가 돌아가는 캐리어에어컨의 2013년 신제품 클라윈드 ‘Super X-Power’(수퍼엑스파워)는 주부 프로슈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처음 맞이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온라인을 통해 총 300여명의 주부 블로거들이 응모를 하여, 열띤 경쟁을 통해 선발된 5명의 주부 파워블로거로 구성되었다.

앞으로 주부 프로슈머들은 이 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1년간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기술력에서 디자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캐리어에어컨의 우수성을 알리는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제품의 유용성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개요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리앤컴
한성구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