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리페어 샵’, 로이킴 정준영 TV광고컷 공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3-02-20 09:52
구미--(뉴스와이어)--제일모직의 캐주얼브랜드 바이크리페어샵이 슈퍼스타K4의 히어로 로이킴, 정준영의 의류 CF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TV CF 온에어를 앞두고 사전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두 사람은 각자의 매력을 드러내며 또 한번의 라이벌 경쟁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중순 를 컨셉으로 진행된 TV CF 촬영현장에서 두 사람은 라이벌로 등장, 서로 다른 스타일과 개성을 드러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로이킴은 진지하면서도 장난끼 가득한 소년의 모습을, 정준영은 우수에 젖은 눈빛과 특유의 카리스마로 카메라를 압도했다고 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과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댄디한 컨템포러리 룩으로 두 사람의 매력이 유쾌하게 드러났다는 평.

또한 이번 광고 속에는 로이킴과 정준영의 기타 연주가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슈퍼스타K4에서 <먼지가 되어>로 (슈퍼스타K4 내) 유투브 최다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광고 속에서는 어떤 연주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대 젊은 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가장 잘 표현해낼 수 있는 핫 아이콘, 로이킴과 정준영. 서로 다르면서도 닮은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잘 어우러진 TV CF는 22일 CATV, 제일스토리 (http://www.cheilstory.com), 바이크리페어샵 블로그(http://blog.bikerepairshop.co.kr )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