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 위탁경영시스템 및 프랜차이즈 사업 시동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2-20 09:59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위탁경영시스템’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오스티엄은 웨딩 및 연회, 키즈파티, 케이터링(교회예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현재 웨딩홀 하우스 본 오스티엄(압구정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점) 등 직영 웨딩홀과 퀸즈 오스티엘(신촌점), 제이 오스티엘(구로점) 등의 위탁경영 웨딩홀을 운영 중에 있다. 지난해 6월에는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직명 1호점을 광명에 런칭하였으며, 퀸즈 오스티엘과 제이 오스티엘 내에서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벨라 오스틴을 선보이고 있다. 그 밖에도 출장뷔페 전문 오케이터링에서 교회예식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는 오픈보다 런칭 후 운영이 더욱 중요하며 무엇보다 지속가능한 운영 모델이 핵심이다. 오스티엄에서 내세우고 있는 위탁경영 시스템은 지속가능한 수익성과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본사 소속의 지점 책임자부터 오스티엄 교육매뉴얼 벨트(Belt)교육을 이수한 파트너(아르바이트)까지 가맹 매장에 파견되어 본사 책임하에 운영 및 관리되는 시스템이다.

인재 채용과 효율적인 시스템관리에서 본사에 비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프랜차이즈의 공통된 문제와 비교해보면 오스티엄의 위탁경영시스템은 검증된 운영 노하우를 습득한 능력 있는 인재들이 파견된다는 점에서 분명한 차별화 전략으로 꼽히고 있다.

오스티엄은 2012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GWP KOREA)’과 ‘취업하고 싶은 500대 강소기업(중소기업청)’, ‘강남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 된 바 있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오케이터링: http://www.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