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고용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자인 생산성 가속화

- 아틱스-7 FPGA AC701 평가키트 공급으로 향상된 시스템 성능, 소형 폼팩터 및 최저전력의 디자인 실현

뉴스 제공
자일링스
2013-02-20 10:30
서울--(뉴스와이어)--자일링스는 저전력, 저비용이 요구되는 타깃 애플리케이션의 고성능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는 아틱스™-7 FPGA AC701 평가 키트의 공급을 발표했다.

올프로그래머블 아틱스-7 200T디바이스를 탑재한 최신 평가 키트는 설계 주기를 단축시켜주는 툴, IP, 레퍼런스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업계에서 와트 당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 FPGA이용해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

올 프로그래머블 아틱스-7 FPGA는 로우엔드 RRH(remote radio head), 모바일 백홀, SDR(software defined radio), 모터 컨트롤 및 다양한 고성능의 소형 애플리케이션에 향상된 시스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우수한 전력 효율성과 소형화, 저비용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AMS(Analog Mixed Signal), DDR3, DSP 리소스, 병렬 및 직렬 I/O 및 그 외 시스템 수준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프로그래머블 시스템 통합을 통해 BOM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디자이너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최신 평가키트는 비바도™ 디자인 수트, 디자인 에디션, 업계 최초의 SoC 강화 디자인 환경을 위한 고정 라이선스를 획득한 디바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 편의를 위해 강력한 PCIe® 및 DDR3 서브 시스템과 함께 노스웨스트 로직의 DMA 백-엔드 코어 풀 버전용 IP라이선스 등10개 이상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한다. AMS 레퍼런스 디자인과 페어링된 AMA 101평가 카드는 단순한 시스템 모니터링에서 복잡한 아날로그 기능까지 BOM 비용을 줄이기 위한 AMS 활용 방법을 평가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툴이다.

공급시기
아틱스-7 FPGA AC701 평가 키트 가격은1,295 달러이며, www.xilinx.com/ac701 에서 주문할 수 있다.

자일링스 개요
자일링스는 세계 선도적인 모든 프로그래머블 FPGA, SoC 그리고 3D IC 제공업체이다. 자일링스의 시장을 선도하는 디바이스들은 차세대 디자인 환경과 IP를 결합하여 프로그래머블 로직에서 프로그래머블 시스템 통합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을 제공한다. 자일링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일링스 웹사이트 www.xilinx.com에서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xilinx.com

연락처

자일링스 홍보대행
CPR
천혜리 AE
02-739-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