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캠페인 참여

2013-02-20 13:17
서울--(뉴스와이어)--보령제약그룹 보령중보재단(이사장 김승호)은 19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캠페인’ 후원금 100만원과 헌혈증 106장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보령제약 항암제팀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후원금과 보령중보재단 매칭후원금,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헌혈증 전달을 위해 보령제약그룹 내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였다.

보령중보재단은 2009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헌혈증, 보령메디앙스 유아용품등을 기증하였으며, 2010년부터 보령제약그룹 임직원들과 노랑Reborn+ 캠페인에 참여했다. ‘노랑Reborn+ 캠페인’은 소아암 어린이의 희망을 상징하는 ‘노랑’과 건강하게 다시 태어난다는 ‘Reborn’, 희망을 위한 나눔 ‘+’의 뜻으로써, ‘나눔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희망으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진 나눔 캠페인이다.

보령제약그룹 보령중보재단 김정남 사무국장은 “보령제약그룹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에게 완치의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매일 사랑을 나누는 습관, ‘노랑Reborn+ 캠페인’ 참여를 위한 신청 및 문의는 노랑Reborn+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노랑Reborn+ www.hello-reborn.org ,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형명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