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유학원 선택이 성공 좌우해

서울--(뉴스와이어)--수많은 국내 기업들이 세계 시장진출을 목표로 그에 걸맞은 글로벌 인재를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청년들은 기업이 바라는 인재상에 적합한 언어능력을 갖추기 위해 여러 나라로 해외유학을 떠나는 추세다.

이제 영어실력은 청년들의 가장 기본적인 스펙이 되어버렸고, 국내는 물론 해외취업희망자들까지 늘어나면서 현지에서도 써먹을 수 있는 영어소통능력은 더욱 중요해졌다.

한편, 주요 영어권 나라 가운데서도 비교적 인프라가 좋으면서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필리핀과 호주 등이 어학연수지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필리핀어학연수는 수준별 커리큘럼과 인프라가 확실해 영어기초를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고, 영어강사와의 1:1 회화교육으로 부족한 부분을 집중 보완할 수 있다. 또한 미국이나 영국 등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유학에 드는 전반적인 비용이 훨씬 저렴하다.

이러한 필리핀어학연수는 보통 8주에서 12주 정도 이수 후 영어권 국가로 연계연수를 떠나는 것이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그 중 호주는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통해 합법적으로 일을 하면서 호주유학 생활을 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호주는 숙소나 어학원까지의 교통편 등 모든 부분을 해결해주는 필리핀의 어학연수 체계와 달리,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서는 교통편부터 숙소선택, 기본적인 편의생활에 대한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그러나 처음 발을 내딛는 유학생들에게 이 모든 것은 어려움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사전에 유학원 선정 시 어느 부분까지 도와주는지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

호사랑 이동일 대표는 “최근 호주유학이나 필리핀어학연수 등 해외연수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학생들이 유학원을 통한 해외유학을 도전하고 있다”며 “그러나 유학원이 제공하는 연수지 현지정착서비스가 미흡할 경우 픽업부터 숙소문제 등 각종 불편사항이 뒤따르기 때문에 전체적인 서비스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호사랑은 필리핀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호주유학, 비자무료대행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최저학비보상제도를 통한 유학상품 판매 등을 하고 있는 커뮤니티다.

호주유학 및 필리핀어학연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사랑 커뮤니티(http://cafe.daum.net/lovesydney)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라임유학넷 개요
프라임유학넷은 호주전문유학원으로 학생 각자의 목표를 달성시켜드리기 위하여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juprime.com

연락처

이승용 지사장
02-536-0550, 010-4503-24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