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7급 공무원’ 최강희, 엄마의 외모관리 위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권해

- 외모까지 완벽하게 가꾸는 그녀, 7급 공무원

2013-02-21 10:15
서울--(뉴스와이어)--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는 최근 주인공 길로(주원)와 서원(최강희)의 달콤한 연애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동시에 주인공 최강희의 최강동안 미모와 패션이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일 방영된 9화에서는 서원이 엄마와 함께 외모를 가꾸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원은 부모와 정부지원금 문제로 다투게 되고, 급기야 엄마는 한밤중에 시골로 내려가겠다고 돌아섰다. 그 순간, 가족을 위하느라 정작 자기 자신에는 신경 쓰지 못해 초라해진 엄마의 뒷모습에 서원의 울음이 터지고 만 것. 다음날 서원은 엄마를 여자로써의 모습을 가꿀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엄마와 함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제모를 하고, 이를 통해 한층 예뻐질 모습에 대해 이야기 하는 등 정다운 장면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장면에서 서원이 직접 사용해 보이며, 엄마에게도 권한 제모기는 바로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라이트 쉬어(Light Sheer®)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했다. 또한 끊임없이 반복해야 하는 제모나 왁싱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제모 효과로 매끄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패션/뷰티 월간지 ‘슈어’에서 개최한 ‘12th 슈어 뷰티어워즈’에서 온라인쇼핑몰 11번가의 매출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12th 슈어 뷰티어워즈’는 2012년 한 해 동안 집계 된 판매량과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해, 주목 받는 뷰티 시상 중 하나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26일까지 ‘달콤한 5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