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싱글들의 뷰티 책임질 ‘싱글박스’ 출시

- 하루 만에 3살 어려진 그녀와 훈남이 된 그의 비밀

- 오직 이음만을 위해 미미박스에서 단독 구성

- 19일(화)부터 이음 모바일앱에서 남녀 각 1천개씩 선착순 한정 판매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3-02-21 10:18
서울--(뉴스와이어)--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19일(화)부터 2030 싱글들의 뷰티를 책임 질 ‘싱글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박스는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 미미박스(www.memebox.co.kr, 대표 하형석)에서 이음을 위해 독점 구성한 것으로, 여성을 위한 ‘싱글레이디 박스(Single Lady Box)’와 남성을 위한 ‘싱글맨 박스(Single Man Box)’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 만에 3살 어려진 그녀의 비밀’이라는 컨셉에 맞춰 구성된 ‘싱글레이디 박스’는 여성들의 동안 피부를 책임진다. 일명 여신크림이라 불리는 ‘에스엔 T크림’을 비롯해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 ‘클리오 워터프루프 턴 라이너 트위스턴 클럽 블랙’, ‘불가리 소스 디펜스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클리오와 아비노, 에스엔 등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을 정품으로 구성해 트렌드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싱글맨 박스’는 ‘딱 하루 만에 훈남이 된 그들의 비법’이라는 컨셉 아래 남성들이 즐겨 쓰는 제품으로 꽉 채웠다. ‘미쟝센 파워스윙 맥스 하드 M9’, ‘DTRT 셀프 디펜스 선 프로텍터 & 노 모어 그리지 킷’,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 등 총 11종의 훈남 뷰티 아이템을 담았다.

이음 싱글박스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 이음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구입할 수 있다. 남녀 각 1천개씩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한 박스 당 1만9900원이다.

소셜데이팅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소개팅을 앞둔 싱글남녀에게 뷰티 제품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라며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과 뷰티 섭스크립션의 대표주자 미미박스가 함께 준비한 ‘싱글박스’를 통해 다가오는 봄에는 모든 분들이 동안미녀, 매력훈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음(www.i-um.com)은 매일 낮 12시 30분에 24시간 동안 유효한 한 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로 70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미미박스는 매달 5~6가지 브랜드의 정품 및 미니어처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집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섭스크립션 커머스의 선두주자로 전문 뷰티 MD가 직접 고민하고 체험하여 소개하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최신 뷰티 트렌드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어 20~30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