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신학기 맞이 아동센터에 학용품 나눔

서울--(뉴스와이어)--이제 곧 입학과 신학기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을 전달했다.

지난 2월 20일,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의 봉사자들이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연세지역아동센터에 학용품 전달 위해 찾았다. 도착해서 아이들의 공부방으로 학용품이 들어 있는 상자를 옮기기는 중에 아이들이 먼저 다가와 호기심을 나타내었다.

아이들은 박스 안에 가득 찬 필통이며 공책이며 크레파스, 색연필, 필기도구, 수첩 등 멋진 캐릭터가 그려진 학용품을 보며 밝게 웃었다.

아동센터를 담당하고 계신 선생님들는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시며 다른 사람들이 보면 별것 아닌 학용품이지만 우리 아이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물품이라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이곳 외에도 새터민 어린이들이 공부하고 있는 삼흥학교,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이 있는 창신모자원, 예지아동센터, 우리지역아동센터, 성일지역아동센터 등에 학용품을 전달하였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