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BC카드 첫 제휴형 ‘Sh그린신용카드’ 출시
‘Sh그린신용카드’는 기존의 비자·마스터 카드와는 달리 해외이용 시 고객에게 부과되는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없는 ‘은련’ 브랜드를 탑재했으며, 세계 136개국·900만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기·수도·가스 절약 등 친환경생활에 따라 에코머니 포인트를 적립하고, 전국 지자체 문화·레저시설 이용 시 할인 등의 그린카드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며, 백화점·대형할인점 등 2~3개월 무이자할부, 수협쇼핑 및 전통시장 청구할인, 놀이공원·극장·커피전문점·서점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수협은행은 Sh그린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기프트카드 200만원, 2등(10명) 기프트카드 50만원, 3등(20명) 기프트카드 5만원, Green상(300명)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수협은행과 BC카드는 지난해 5월 카드발급업무 전환, 신상품 카드발급 서비스 제휴, 카드상품 개발과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후 전자상거래 ISP 안전결제서비스 및 Sh그린체크카드 발급서비스에 이어 이번 Sh그린신용카드 발급서비스까지 공동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BC카드의 서비스품질 및 경쟁력이 수협은행의 카드사업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며, “BC카드의 차별화된 발급서비스 및 상품서비스를 활용하여 앞으로도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수협은행
카드사업실
02-2240-8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