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홈쇼핑 특별방송

- 2월 26일 오후 8시 35분 소다스트림 방송이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 예정

- 과일시럽 증정, 이산화탄소 무료 충전 등의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3-02-22 13:26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분야의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온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오는 2월 26일(화) 오후 8시 35분 TV홈쇼핑채널 ‘홈앤쇼핑’에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을 판매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오는 2월 26일 오후 8시 35분부터 9시40분까지 6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소다스트림’의 ‘크리스탈’의 세 가지 컬러의 모델을 선보인다.

지난 7월 처음 진행된 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1,500대를 판매해 기록적인 매출을 보인 바 있는 이스라엘의 가정용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자녀들에게 방부제나 카페인 없는 건강한 음료를 먹이고 싶어 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다스트림의 4종 모델(스트림Ⅱ, 제네시스, 크리스탈, 펭귄)중 주력 상품인 ‘크리스탈’ 레드, 화이트, 블랙 세 가지 모델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과일시럽 증정, 이산화탄소(co2) 무료충전 등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을 통해 소다스트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코리아테크의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la VERRSHA)’의 회원자격이 주어진다.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 쿠킹클래스 무료 수강, 명사들의 초청 강연초대, 기념일과 특별한 모임을 위한 장소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지난 한해 동안 ‘소다스트림’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 새해 맞이 특별 방송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각 가정에서 기호에 맞는 다양한 시럽을 이용해 건강한 홈메이드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다스트림은 109년 역사의 세계 점유율 1위(75%) 명품브랜드로, 독일과 스위스가정의 약 30%가 이용할 정도로 유럽에서는 이미 널리 이용되고 있다. 다양한 시럽이 있어 취향에 따른 웰빙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간단한 작동법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 없이 친환경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연락처

코리아테크
정병철 팀장
02-556-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