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 출시

- 마린콜라겐과 세라마이드, 대나무수액이 함유된 콜드크림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2-22 14:11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마사지와 동시에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는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을 출시했다.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신진대사 활성화와 보습력에 좋은 어류에서 추출한 마린콜라겐, 피부 구성에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증발을 억제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시켜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있다. 또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과 스위스알파인 허브 컴플렉스가 함유되어있어 촉촉하면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은 얼굴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퍼지는 생크림 같은 크림 제형으로 마사지와 동시에 메이크업을 말끔히 제거하여 피부 안색을 한결 밝게 가꿔준다. 때문에 2013년 업그레이드 된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은 기존의 옛날 엄마가 쓰던 화장품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엄마와 딸이 함께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가격은 29,000원(200g)이며 엘리샤코이 자사 쇼핑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를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샵과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